• 위로
  • 아래로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· Q_제품이 불량 또는 파손되어 왔습니다.

작성자 베스트조명(ip:)

작성일 2014-06-30

조회 318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 

A_ 제품이 불량 또는 파손되어 받으셨을 경우 그 상태의 사진 및 영상 촬영부탁드리며,

     고객센터(032-551-1114)로 연락 주시거나 '010-7100-2421' 로 사진&영상과 함께 전화 요청 메시지를 보내주시기 바랍니다.

 

 

 

       ('010-7100-2421' 번호는 문자 전용 번호로 반드시 사진&영상과 함께 문자만 보내주시기 바라며, 전화통화는 불가능합니다.)

 

    

 

       불량 또는 파손된 제품은 제품에 따라 베스트조명에서 수거처리를 하는 제품이 있고, 고객님께서 직접 폐기해주셔야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.

 

  

       상담원의 안내 절차에 따라 진행해주시기 바라며, 그 전에 제품을 폐기 처리하지 말아주세요.

 

 

 

    

 

 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 

CS CENTER

평일 : 09:00 - 18:00 │ 점심 : 12:30 - 13:30 │ 토,일,공휴일 휴무

통화가 어려울 경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!

1:1문의 바로가기

BANK ACCOUNT

무통장입금계좌

기업은행 │ 123-121325-04-049 │ (주)베스트조명

INFORMATION

상호 : (주)베스트조명 │ 대표이사 : 김문수

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북로 29
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2 인천부평 00172

E-MAIL : bestlighting@naver.com │ FAX : 032-551-1105

사업자등록번호 : 122-86-22439 [사업자정보확인]

COPYRIGHT (c) 2016 By BEST LIGHTING ALL RIGHTS RESERVED

 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