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위로
  • 아래로

자주하는 질문

뒤로가기
제목

· Q_주문한지 오래 되었는데 누락된 제품이 있습니다.

작성자 베스트조명(ip:)

작성일 2014-06-30

조회 22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 

 

 

A_ 택배수령 후 제품 상태 또는 누락된 제품이 있는지 반드시 바로 확인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

       제품 수령 후 최대 일주일 이내 연락을 주셔야 하며, 기간이(수령후 7일) 지난 누락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   

       누락된 경우에는 설치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

       ※ 택배 포장 상태를 촬영하여 010-3101-5254 (문자 전용 상담 핸드폰)로 보내주셔도 됩니다.

 

 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0 / 200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


 

CS CENTER

평일 : 09:00 - 18:00 │ 점심 : 12:30 - 13:30 │ 토,일,공휴일 휴무

통화가 어려울 경우 1:1문의를 이용해주시면 빠른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!

1:1문의 바로가기

BANK ACCOUNT

무통장입금계좌

기업은행 │ 123-121325-04-049 │ (주)베스트조명

INFORMATION

상호 : (주)베스트조명 │ 대표이사 : 김문수

주소 :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북로 29

통신판매신고번호 : 2012 인천부평 00172

E-MAIL : bestlighting@naver.com │ FAX : 032-551-1105

사업자등록번호 : 122-86-22439 [사업자정보확인]

COPYRIGHT (c) 2016 By BEST LIGHTING ALL RIGHTS RESERVED

 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