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성자 베스트조명(ip:)
작성일 2014-06-30
조회 223
평점
추천 추천하기
A_ 택배수령 후 제품 상태 또는 누락된 제품이 있는지 반드시 바로 확인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.
제품 수령 후 최대 일주일 이내 연락을 주셔야 하며, 기간이(수령후 7일) 지난 누락 건에 대해서는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누락된 경우에는 설치하지 마시고 고객센터로 바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.
※ 택배 포장 상태를 촬영하여 010-3101-5254 (문자 전용 상담 핸드폰)로 보내주셔도 됩니다.
첨부파일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이름
비밀번호
내용
0 / 200 byte
수정 취소
확인 취소
현재 결제가 진행중입니다.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 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로그인이 필요합니다.
회원가입시 3,000원 즉시 적립!
032-5252-123
평일 am09:00 - pm06:00
점심 pm12:30 - pm01:30
토/일/공휴일 휴무
기업은행123-121325-04-049
예금주 / (주)베스트조명